top of page

2024/2025 시밀란 리브어보드 다이빙 여행~







안다만 해의 보석이라 불리는 시밀란은...

태국 푸껫 북서쪽에 위치한 아홉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입니다. 이곳은 태국 왕실의 별장이 있을 정도로 손꼽히게 아름다운 자연과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태국 정부는 이곳을 일찍이 해양국립공원으로 지정하여 5월부터 10월까지 1년의 절반 이상을 관광객의 출입을 금지하며 자연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시밀란 지역의 산호초는 세계 10대 산호초 군락지로 손꼽히며, 수많은 종의 열대어뿐만 아니라 고래상어, 만타가오리 등의 서식지로도 유명합니다.


시밀란 리브어보드 다이빙의 특색은...

열대 바다의 화려한 산호 군락풍부한 열대어는 물론, 웅장하고 기괴한 암반 지형, 여러 곳의 난파선 포인트, 그리고 진귀한 마이크로 라이프까지 각양각색의 포인트를 두루 지니고 있어 지루함이 없습니다. 시밀란의 관문인 태국 푸껫은 한국에서 한 번의 비행으로 닿을 수 있는 곳으로, 여타 지역에 비해 짧은 이동거리저렴한 여행 경비, 길지 않은 휴가 일정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는 갖가지 진귀한 태국 음식은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여줄 것입니다.


이번 여행은...

현존하는 시밀란 리버보드 중 단연 최고의 규모와 시설, 음식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리틀 프린세스' 호로 진행합니다! 시밀란 군도에서부터 시작하여 코 본, 코 타차이, 코 수린, 그리고 북쪽의 그 유명한 리쉘리우락까지 아우르는 시밀란 지역 전체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일정으로 진행합니다. 4일간 총 15회 다이빙으로 진행되며(여타 보트는 보통 14회 이하), 특히 타사 보트들처럼 마지막날 가까운 포인트에서 다이빙을 급히 마치고 하선하는 스케줄이 아닌, 보트에서 1박을 더 제공함으로써 마지막날 또한 멋진 포인트에서 여유롭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리브어보드에서 먹고, 자고, 다이빙하며 즐기는 안다만 해의 보석 시밀란으로 다이빙 여행 함께 떠나볼까요~ ㅎ



일 정 : 1차 - 2024년 12월 24일 ~ 29일 // 2차 - 2025년 3월 3일 ~ 8일 (아래 세부일정 참조)

장 소 : 태국 시밀란 & 수린 해양국립공원

인 솔 : 김영준 PADI 코스디렉터

대 상 : 어드밴스드 다이버 이상 선착순 7명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ình luận


bottom of page